평판 관리에 대한 유용한 조언

2020. 6. 14. 20:24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에 대한 유용한 조언



직업 세계에서는 평판이 매우 중요하다.


평판이 좋지 않은 사업체들은 오래 살아남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다행히 여기서 읽으려고 하는 글은 명성 쌓기 좋은 조언을 해 주어서 시간이 지나도 사물을 유지하고 문제가 생기면 약간의 조정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친근하고 사교적이 되십시오.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게시된 질문에 답하십시오.


당신의 팔로워에게 그들의 질문에 대한 대답을 즉시 말해라.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좋은 평판을 유지하라.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만약 이것이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그 보상은 훨씬 더 크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고객들의 우려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볼 것이고, 당신의 사업도 당신에게 줄 가능성이 더 높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해 보십시오.


너희 회사의 이름이 좋은 예야.


권위 있는 사이트들은 검색 엔진, 특히 구글의 선호도가 높다.


당신이 권위자라는 걸 알게 되면 사이트는 올라갈 겁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이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의해 언급된 바와 같이, 그곳의 절반 이상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구매하는 브랜드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들에게 게시된 코멘트에 관심을 갖고 이에 대처하기를 기대한다.


가능한 한 몇 시간 이내에 항상 코멘트에 회신하십시오.


당신은 그 상황을 시기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는 사업체들 위에 서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의 직원들은 반드시 존중 받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해야 할 만큼 이것을 하지 않고, 이것은 약간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승진이나 특별 거래를 제안한다면, 그것에 대해 비밀로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보상하기 위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때 중요하다.


당신은 무료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으려고만 하는 사람들로부터 불평이 쇄도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항상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들에 대해 자주 토론한다.


소셜미디어를 모니터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면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발언을 금방 포착할 수 있고, 효과적인 피해 통제를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 사업의 명성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리뷰를 접하게 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사실이 아닌 피드백을 남긴 누군가에게 분노를 느낄지도 모른다.


이런 상황에서 취할 수 있는 최선의 접근법은 말한 것이 사실이 아님을 보여주는 사실만으로 대응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읽으면서 누가 더 정확한 포스터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지역사회의 마지막 자선 행사에서 기업 후원자가 되십시오.


이 조치는 당신 회사의 평판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고객들은 당신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는 것을 보면 따뜻하고 흐릿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긍정적인 홍보도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어디서 말하는지 잘 알아라.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져야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게시할 수 있다.


비판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보다 긍정적인 코멘트로 연결하라.




가짜 긍정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수많은 사이트들이 있으며, 여러분의 모든 경쟁자들이 온라인 평판을 얻기 위해 이 사이트들을 이용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똑같이 하고 싶은 유혹에 굴복하지 마라.


이것은 좋지 않은 사업이고, 심지어 일부 주에서는 불법이다.




고객에게 질문 없이 환불 보증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다.


고객이 반품할 때 되팔지 못할 수도 있어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


반면에, 당신은 그 고객과 그것에 대해 들은 다른 누구와도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사업에 있어서 당신의 명성이 중요하다는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어야 한다.


만약 평판이 흔들리면, 그 사업은 아마도 따라올 것이다.


평판 관리에 대해 배우고 활동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에 제공된 정보는 당신이 정확히 그렇게 하도록 도울 수 있다.